본문 바로가기

교회 홈페이지 제작 가이드

교회의 SNS 운영방안 기업 페이스북 운영방안, 기업의 트위터 운영방안


seri에서 조사한 기업SNS 관련 설문조사를 모아봤습니다.
seri 회원 중에서도 약 42%가 SNS에 관삼이 없거나 사용하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왔네요.
일시적인 유행 정도로 생각하는걸까요?
아님.. 성형일까요? 아! 이건 아니겠네요. 적어도 seri를 하시는 회원의 답변이니까요.^^


여튼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은 상업적인 요소를 빼고 사용자들과 기업이 소통하는 것이 이상적인 모델처럼 보이는데요.


감동을 주기 위해서는 우리가 당신을 계속 지켜보고 있다.
관심 가지고 있다!
사랑하고 있다! 라는 진솔한 감정이 전달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개인 보다는 사회에 공헌하는 의무를 얼마나 잘 시해하고 있는지도 보는 것 같군요.
기업이 사회에 잘하면 관계한 사용자들이 열심히~~ 입소문 내겠죠. ^^

어쩜... 위와 같은 의미에서 SNS에는 우리 사회에 적지 않은 긍정적인 역할도 하고 있군요. ^^